Sunday, February 6, 2011

당신은 아기의 울음소리 이유를 알고 싶어요?
f 옵션이 블로그에 advetisements를 클릭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이 문서를 읽었습니다. 당신이 무슨 짓을 한 친절 내게 상당히 겸손 상황에 살고있는 여덟 자녀가 누구 의미입니다. 감사합니다 ...

언제 아기가 밤새 한잠도됩니까? 새로운 아기의 부모는 종종 "내 아기도 잠이 잘됩니까?"라고 물을지도 그것은 한밤중에 일어나 아기 정상입니다. 어떤 아기가 있지만, 스스로 다시 잠을 청하기로 다른 사람의 눈물, 그리고 그들의 부모는 깨어. 아기가 자고 "초기의 첫 달 동안, 대부분의 유아는 모든 3-4시간을 aawken 및 보호자 잠을에 다시 정착하도록 요구한다." (Middlemiss, 2004; Wolfson 외, 1992 Loutzenhiser & Sevigny, 2008에서 인용)에 대부분의 아기들은 첫 해에 밤새 잠을 배웁니다. 밤에 깨어있는이 첫 해에 주파수에서 감소시키는 경향이있다. (Loutzenhiser & Sevigny, 2008) 그들은 충분한 먹이를하지 않고 더 이상 더 이상 갈 큰 성장해야, 6 개월 된 아기가 먹을 필요 전에 밤에 여섯 시간 잠이 수 있습니다. 많은 아기들이 야간 feedings 후 쉽게 잠이로 돌아 가죠. 어떤 아기는 잠이 잘하는 법을 배워야 오래 걸립니다. 심지어 2 년 늙은, 한 아이가 밖으로까지 매 5 깨어나서과 밤마다 운다. 아기의 개성 요소가있을 수 있습니다. 어떤 아기들은 불안에 떨고, 그들은 쉽게 일어나. 기타 만큼은과 오랫동안 잠을. 기타 잠이 덜 필요, 그리고 그들이 아주 이른 아침에 일어나. 밤에 쳤지 세계의 모든 부분에서 가족에 대한 문제가 고려되지 않습니다. 어떤 문화권의 부모가 기대하지 않는에는 아기들이 특정 시간이나 장소, 또는 혼자 잠을로 이동합니다. 하지만 우리 사회의 많은 부모를위한, 그것은 아기가 밤에 깨어있을 때도 어렵다. 부모는 충분한 잠을 못, 그들은 아기가 하루 동안 않을 때 낮잠을 무료로하지 않습니다. 어떻게 베이비 잠을 도움말 여기에 귀하의 아기가 밤에 잠을 배울 수 있도록 몇 가지 아이디어입니다. 기억, 아기가 모두 다르게됩니다. 그것은 다른 사람들이 잠이 잘하는 것보다 몇 가지 아기 오래 걸립니다.

    
*이 아기를 흥분 것들 대신에 하루의 끝에 조용한 활동을 마십시오. 그녀를 잘 준비하려면, 취침 시간 루틴을 개발하고 매일 밤 같은 시간에 해. 락, 껴안다, 또는 아기가 정착 도움을 읽을 수 있습니다.
    
* 도움말 아기가 스스로 위안을 배웁니다. 이것은 그가 밤에 깨어나면면 그를 혼자 주무로 돌아가야 도움이됩니다. 그에게 진정, 부드러운 장난감, 또는 보류하거나 그의 손가락을 빨아 보자 특별한 담요주세요. 그는 간호 동안이나 흔들어 잠이 깨어 대신에 댄다있는 동안 또한 침대에 아기를 넣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항상 침대에 놓여지게되고, 아기는 잠이 더 밤 중에 깨어나서 아기가 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그들은 배가 고프다 때문에 * 일부 아기, 특히 아기 미만 삼개월 된 일어나. 아기는 대개 잠이 일찍 떨어지면 좋은 먹이 11 시에 그녀를 깨어보십시오. 이것은 이른 아침까지 그녀의 수면을 도와 수도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아기에게 시리얼에게 먹이를주고, 그렇게 생각했지만 그들이 잠이 도움이되지 않습니다.
아기가 우는데 어떻게해야 하죠 아주 어린 아이들은 부모가 항상 주간이나 야간에 그들을 도울 것을 알 편안가 필요합니다. 그도 따라 울고 때 아기에게가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것은 그가 당신을 믿는 법을 배우게 도움이됩니다. 비밀 그를 다시 잠을 청하기로 도움을주는 방법으로 아기를 확인하는 것입니다. 여기에 당신의 아기와 함께하려고 몇 가지 아이디어 위치 :

    
* 아기가 잠을으로 돌아갑니다 있는지에 진행하기 전에 몇 분 정도 기다립니다. 자네가 너무 일찍 들어가있다면, 그녀는 자신을 편안하게 배울 수 없다는 그녀의 자신 잠이나 자. 어떤 부모는 아기가 움직이는 시작하는 순간 잠에서 깨어나. 그런 당신에게 무슨 일이 생기면, 당신은 아기 침대를 이동하거나, 그렇지 그렇게 쉽게 깨어나지 않도록 모니터를 아래로 설정합니다. 아기가 정말 필요로하는 경우와 크게 울고, 당신은 아직도 그녀와 일어나 듣게됩니다.
    
* 당신이 도움을 필요로하는 문제가있다면 아기가 잠을 확인 돌아갈하지 않는 경우. 아기가 시끄러운 소음이나 밝은 불빛에 의해 방해되는가? 그도 아니면 너무 추워 섹시하니? 그가 배고픈가요? 그는 기저귀 변경이 필요합니까? 그는 발열, 귀 감염, 또는 이가 나고 문제가 있나요? 당신은 이들 중 하나가이 문제를 생각한다면, 조치를 취할와 아기가 잠을으로 돌아갑니다 여부를 참조하십시오.
    
* 만나 온유하고 그녀는 좀 더 일어나지도 않는 정말 아기를 돕는 빨리. 당신은 밤에 내려 아기를 넣으면에 야간 조명을 둡니다. 그럼 당신이 나중에 가서 불을 켜는게하지 않아도됩니다. 대신 일분의 뒷면에 부드럽게 아기를 아티 그녀를 따기보십시오. 암벽이나 아기는 락을 좋아하는 왜냐면 너랑 놀고있는이 밤에 일어 더 자주 일어나 그녀를 격려 것 가지고 장난하지 마십시오.
    
아기가 잘, 그리고 배가 안 마른 경우 * 그냥 잠들 조금 울어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아기의 외침을 듣고 열심히 작품입니다. 몇 분이 한 시간처럼 보일 수 있습니다! 기다리는 돕기 위해 10 분 동안 타이머를 설정합니다. 당신은 심지어 귀 플러그를 착용하거나 아기의 울음을 약화될 수 있도록 문을 닫고 할 수 있습니다. 아기가 아직 10 분 후에 울고있다면, 다시 타이머를 설정에 뭔가 문제가 있는지 여부를 확인 다시 이동합니다.
당신이 어디로 더 많은 도움을받을 수 이런 아이디어를하려고하면 그들은 작동하지 않는 것, 의사와 상담하십시오. 왜 아기가 깰 의학적인 이유가있을 수 있습니다. , 의사와 공개 토크와 당신이 염려하는 건 말할 것도없고. 가끔 의사가 당신에게 당신이 필요로하는 수면를 얻을 수 있습니다 그것이 아기가 이렇게 잠을 자기 위해 약을 줄 수 있습니다. 하지만 당신이 다시는 약품을주는 걸 중단하면 수 일어나 그 아이를 이해해야합니다. 당신과 당신의 의사가 아기 약을 제공하기로 결정했으면, 신중하게 지시를 따르도록해야합니다. 의사와 상담은 언제든지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또한 도울 수있는 문제에 대해 다른 학부모들과 이야기. 그들은 당신이 아직 시도하지 않은 아이디어가있을 수 있습니다. 또한, 해당 지역의 도서관이나 서점 밤에 깨어난 아기에 관한 책을 있는지 확인합니다. 여기에 당신을 요청할 수도 있습니다 하나 : 수면 도서 기철 Huntley (육아 프레스, 1991)에 의해 피곤의 부모를위한. 격려 대부분의 아기는 잠시 동안 밤에 일어나. 그들은 스스로 잠 잘하는 방법을 배우고있다. 하지만 당신도, 당신의 휴식이 필요합니다. 당신은 매우 밤에 깨워 줘서 아기 화가되어가는이 찾아내는 경우에, 그녀는 그녀의 침대에서 안전하게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그런 다음 다른 방으로 가서 진정하세요. 누군가에게 이야기하십시오. 당신이 잠 좀 수 있도록 신뢰할 수있는 가족이나 친구 잠시 동안 도움을 요청합니다. 결코 조용히 그들에게 좌절의 아기를 흔들어. 아기가 당신을 화나게 목적에 깨어난 아니라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아기가 밤에 잠을 배우게됩니다. 또, 귀하의 우려가 도망 가지 않으면 도움을 아기의 소아과 의사와 얘기해야합니다. 오전 1시 56분에 habibzul에 의해 게시됨 이 블로그에 게시 이메일! 공유 버즈 Google에 페이스 북의 공유에 공유를 트위터에

No comments:

Post a Comment